A/S정책

 
1. 무상 보증: 1년 기본, 부품별 무상 기간 추가 적용, 별도 계약시 무상기간 별도 적용
•  제로 클라이언트 N430h나 씬 클라이언트 N500, N550, N600, N700 모두 기본적으로는 1년 이내에 일반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되는 성능/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신제품으로의 무상 교환 또는 무상 수리해드립니다. CPU, 메모리, 팬(Fan) 등이 별도 장착되는 씬 클라이언트의 경우, 해당 부품 제조사의 보증 기간을 적용하여 2년~3년까지 추가 보증합니다.
 
2. 유상 수리
•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사용자 임의 분해 및 파손 & 부주의 & 제품 조정시로 인한 고장시
•  인터넷, PC 등 Access Device 이외의 외부 환경 문제시
•  제품의 이동 또는 이사 등으로 인한 재 설치시
•  타사 제품(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한 고장 수리시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당사가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당사가 공인하지 아니한 수리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천재 지변(낙뢰,화재,지진,풍수해,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제품보증안내
주식회사 엔클라우딩은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1.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를 해주겠다고 한 약속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 영수증 포함)에 의해서 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 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 조건을 결정하며, 생산년월에 3개월 감안(유통기간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3.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으로 단축 적용합니다.
1) 전기적 전자기장이 발생되는 장소
2) 차량, 선박, 화학, 금속 관련 시설 등에서 사용하는 등 일반사무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3) 습기가 많거나 전자제품 사용시 문제가 발생 될 수 있는 기타 모든 환경
 
4. 중고품(전파상 구입,모조품)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비디오 월 씬클라이언트 제로클라이언트 개념 설명 도입 효과 설치 사례 고객 지원 회사 소개
- 독특하다
- 완전하다
- 유연하다
- 기능설명
- 설치사례
- 시스템구성
- 주요기능
- 특장점
- 제품종류
- 설치사례
- 애드온S/W
- N430h
- WMS
- 특별기능
- 설치사례
- H/W사양
- 클라우드
-엔클라우딩
 
- 비용절감
- 관리용이
- 통합보안
- 전력절감
- 적용분야
- 유튜브
- 블로그
- 해외사례
- 다운로드
- 응급복구
- 질의응답
- A/S 정책
- 고객문의
- 공지사항
- 사업내용
- 오시는길
   
(주)엔클라우딩 | 대표 전영권 | 135-565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1, 1818호 (역삼동, 아남타워)
사업자등록번호: 220-88-64912 | 전화: 02-564-4782, 010-8895-2451 | 팩스: 02-564-4784
ⓒ2013-2019 nClouding Co., Ltd. All Rights Reserved | 이메일:info@nclouding.co.kr    개인정보취급